방콕의 중심지 아속역 부근으로 위치해 있는 곳으로 방콕 한인타운 근방에 새로운 신흥강자로 자리잡은 곳입니다.
계단을 올라와서 배정받은 방을 들어서자마자 어둡컴컴한 배경에 깔끔한 배드셋팅과 관리받을 “황제체어관리”의 필요 도구인 의자가 옆쪽으로 보였는데요.
- 아고고바들과 여러가지 펍들이 집중적으로 모여 있는 엔터테이먼트 지구 입니다. 그냥 거리만 걷더라도 활기한 기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시의 활기와 아름다운 야경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일몰 시간에는 도시 곳곳에서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방콕유흥 문화, 그리고 코로나 이후 변화된 점들과 함께 어떻게 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대한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자세한 내막은 잘 모르지만, 업소의 경우 댄서들의 건강 상태 등을 정기적으로 체크하지만, 그런 곳에서 일하지 않는 또는 건강상 문제로 그 곳에서 일할 수 없는 분들이 거리에서 호객 행위를 하는 것이 아닐까 짐작해 봅니다.
물론 방콕의 밤문화는 이런 류의 술을 마시면서 음악을 즐기는 유흥문화 뿐만 아니라 변형 마사지와 우리나라 터키탕 형식의 물집 시스템과 같은 마사지 부류 또한 통틀어서 방콕 밤문화 라고 통칭하고 있습니다.
일본인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정보 많은 태국 고수 여행자들에게 가성비 값으로 많이 알려져 잇는 곳입니다.
방콕 야시장 방콕의 다양한 나이트 마켓에서는 길거리 음식과 특색 있는 패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지 음식을 맛보고 경험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방콕에서 최고로 유명한 유흥 지역 중 하나로 꼽히며, 아고고바, 펍, 클럽, 게이바, 그리고 트랜스젠더들이 운영하는 업소들이 밀집해 있습니다.
태국 유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콕유흥 아고고 초보자 메뉴얼 타이빰빰
꼭 그렇지 않더라도 한 번 경험삼아 나오는 경우도 있는 듯 합니다. 아무튼 다양한 사연이 있을테니..
멤버십 클럽은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고급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멤버십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저도 태국으로 배낭여행 가면 밤에 시간도 때울 겸 나나플라자의 아고고바에 자주 갔었는데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어느 바로 가셔야 할 지 잘 모를 수 있습니다.